ELO TVS GUZZINI AISEN ASVEL HARIO DURALEX TOYO-SASAKI EASY-DO PERVITA
ELO는 76년 긴 역사속에 2011년 독일 순수 키친웨어 판매량 1위를 자랑하는 독일 명품 브랜드입니다.
제품의 완벽한 라인에 에너지 흐름을 최소화하여 조리시간을 절약하고
요리의 영양소 파괴를 막음으로써 고객의 시간과 건강을 소중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실용성과 견고성을 바탕으로 한 독일의 장인 정신 아래 3대째 기업 고유의 제품을 개발 생산해오고 있으며,
독일 및 세계 33개국 수출의 활동을 전진하고 있습니다.
ELO는 76년 긴 역사속에 2011년 독일 순수 키친웨어
판매량 1위를 자랑하는 독일 명품 브랜드입니다.

제품의 완벽한 라인에 에너지 흐름을 최소화하여 조리시간을 절약하고 요리의 영양소 파괴를 막음으로써 고객의 시간과 건강을 소중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실용성과 견고성을 바탕으로 한 독일의 장인 정신 아래 3대째 기업 고유의 제품을 개발 생산해오고 있으며, 독일 및 세계 33개국 수출의 활동을 전진하고 있습니다.
Enamel Pot
대한민국 대표 범랑!
우리 나라 대표법랑이라 할 수 있는 빨간법랑은 철과 자기질로 열전도가 빠르고 보온성이 우수하고, 산, 염기 등에 강해서 한국음식에 적합니다.
TOP 100
2013년부터 2017년까지 5년 연속 수상!
이 영예로운 수상을 위해, ELO는 과학적 연구의 일환으로 독일 전역의 중소기업들과 경쟁하는 비교 비즈니스 평가에 참여했습니다. 광범위한 분석을 통해 참여 기업들을 품질, 역량, 혁신 및 신뢰성 측면에서 평가했습니다. ELO는 평가자들의 눈에 띄어 이러한 영예를 수상하게 되었고, 공식적으로 독일의 가장 혁신적인 “TOP 100” 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Brands of the
Century
세기의 브랜드 - 별 2016
‘세기의 브랜드’에 등록되는 기업들을 보면 Adidas, BMW, Lufthansa 또는 Siemens와 같은 세계적인 주요 기업이 중견 기업과 함께 자리하고 있습니다. ELO는 약 250 개의 독일 브랜드가 독점적으로 모인 ‘세기의 브랜드 - 별 2016’이라는 그룹에 속합니다. 세기의 브랜드 수상자는 현재 분야의 리더로서의 위치를 차지하고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주요제품
ELO의 주요 제품들입니다.
쿡포트
쯔벨
프리미엄 트리톤
스튜어트
프리미엄 멀티레이어
통스텐조리기구